미스터트롯2020. 9. 10. 14:54
반응형

임영웅x함춘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가사/듣기

 

 

어제 다시한번 역시 임영웅 목소리는, 음색은 보물이다!!! 라고 느꼈습니다.

첫음 들어갈 때부터 진짜 미쳤다 생각밖에는 안나더라구요.

 

특히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이 노래는 미리 선공개로 살짝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었는데도

어쩜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요??ㅠㅠ

 

진짜 임영웅은 노래 소화력이 너무 높아서

세상의 모든 노래를 다 불러줬으면 좋겠어요ㅋㅋㅋ

 

 

 

함춘호 쌤의 기타에 임영웅 목소리만 살짝 얹었을 뿐인데

또하나의 레전드 무대가 탄생했습니다.

 

 

정말 임영웅 목소리는

들어도 들어도 너무 좋고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계속 더 좋아지기만 합니다.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들 모르는 사람이 없게

정말 어디가서 크게 외치고 싶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글도 많은 분들이 봐주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함춘호 기타리스트와 함께한 임영웅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이 노래는 제가 느꼈던 것 처럼

첫소절만 들어도

역시 임영웅!!! 하고 모두가 감탄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함춘호&임영웅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https://tv.kakao.com/v/412282753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가사 (원곡 : 이장희)

나 그대에게 드릴 말 있네
오늘 밤 문득 드릴 말 있네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터질 것 같은 이내 사랑을

그댈 위해서라면
나는 못할 게 없네
별을 따다가 그대 두 손에 가득 드리리

나 그대에게 드릴 게 있네
오늘 밤 문득 드릴 게 있네

그댈 위해서라면
나는 못할 게 없네
별을 따다가 그대 두 손에 가득 드리리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터질 것 같은 이내 사랑을

 


 

저는 이 노래를 원곡보다는

쎄시봉 영화 OST 였던

김윤석 버전을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쎄시봉 OST는 강하늘 노래부터

하나도 빠짐없이 다 좋아서 지금도 가끔 찾아들을 정도인데

 

 

 

앞으로는 임영웅이 부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이 노래 또한

열심히 듣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음원도 제발 나와줬으면 합니다!!! 제발요ㅋㅋㅋ

 

 

 

하루 마무리하면서 자기 전에 임영웅 목소리로

이 노래 들으면

행복하게 잠들 수 있을 것 같구요!

 

 

 

암튼 계속 계속 듣고 싶습니다.

 

 

원래 잘 알고 있는 노래였는데도

임영웅이 부르면

이런 분위기가 되고 이런 노래가 탄생하는 구나하고 느껴져서

어제의 뽕숭아학당은 너무 좋았구요.

 

쎄시봉 출연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더불어 함춘호 쌤두요!!!

(어제 진짜 함춘호 쌤 열일해줬다고 생각ㅠㅠ)

 

 

마지막에 서로 마주보는 것까지 완벽했습니다.

임영웅x함춘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정말 임영웅에게 모두 주고 싶은 마음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뽕숭아학당은 정말 걸그룹과 러브라인 이런거 말고

이렇게 F4가 노래 불러주고

또 다른 가수들 노래 듣고

 

이런 편안한 분위기의 방송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