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코 드라마 추천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차은우)

 

 

안녕하세요. 수봉입니다.

오늘은 재밌게 보았던 로코 드라마 한편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2018년 여름에 방영되었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입니다.

 

 

 

먼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줄거리는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인데요.

 

성형수술을 했지만 조금 티가 나서 강남미인이라고 불리게 된 강미래역은 임수향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대학생활을 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주된 내용이구요.

 

 

 

로코 드라마 답게 미래가 입학한 학교의 18학과 남신으로 불리는 도경석 (차은우)와의 로맨스 역시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로맨스 몰빵인 그런 드라마는 아니고

강미래가 여러가지 일들을 겪으면서 자신의 컴플렉스를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그런 스토리 입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임수향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강미래를 응원하면서 봤습니다.

한편으로는 왜 저런 성격인지 답답하기도 했지만

어릴적부터 못생겼다 놀림받고 죽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 정도이니

이해가 가기도 했구요.

 

 

그리고 얼굴천재인 차은우는 극중에서도 얼굴천재로 나오기 때문에

몰입이 아주 잘 되었습니다ㅋㅋㅋㅋ

 

공부잘하고 똑똑하고 다 갖춘 인물이지만 그한테도 말하지 못한 상처는 있구요.

강미래의 도움으로 조금씩 풀려나가고

 

 

외모 평가하는 강미래에게 실망도 하긴 하지만

그래서 결국은 좋아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은우가 맡은 도경석 성격 좋은 것 같아요.

무심하면서 도와줄껀 다 도와주고

 

 

 

그리고 극중에서 착한척 하면서 미래를 돌려까는 현수아한테

유일하게 철벽치고 사이다 날려주는 게 속 시원하더라구요ㅋㅋㅋㅋ

 

 

 

술도 잘 마시고 또 동생한테도 잘하는 차은우, 아니 도경석ㅋㅋㅋㅋ

암튼 로코 드라마의 남주 답습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보시면 아마 차은우 그리고 임수향에게 푹 빠져서 볼 꺼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볼 수 있으니깐요.

로코 드라마 찾으신다면 오늘은 이 드라마 몰아보기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름 배경하고도 잘 어울리고

청량한 주인공들을 볼 수 있고

 

 

 

또 오랜만에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그런 로코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추천합니다.

 

 

 

저는 심심할때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화부터 틀어두고서

가볍게 보는데요. 볼때마다 재밌습니다.

참고로 이 드라마는 동일한 제목의 웹툰이 원작인데요.

 

드라마를 보면서 결말이 궁금해서 웹툰까지 다 찾아봤는데

웹툰 또한 재밌더라구요.

 

 

 

드라마와는 조금씩 다른 점이 있는데 그래도 내용 거의 비슷해서

드라마와 웹툰 둘 다 잘 봤습니다.

 

차은우는 차기작도 웹툰 원작 드라마인걸로 알고 있는데 그 드라마 역시 재밌었으면 좋겠습니다.

차은우 얼굴이 워낙 유잼이긴 하지만

그래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정도로만 드라마로 나온다면

저 정말 열심히 볼 것 같아요!

 

차기작 방영은 한참 남았으니깐 올 여름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한번 더 복습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