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9. 16. 13:43
반응형

뽕숭아학당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 굴렁쇠 소년 정동원♥

 

 

오늘 뽕숭아학당에서는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가 아닌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가 치뤄진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육대 아닌 트육대라고 합니다ㅋㅋㅋ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F4 멤버들과 함께 어떤 멤버들이 트육대에 합류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기사보니깐 정동원도 보이고 류지광도 보이고

반가운 인물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런 기획 신선하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 뽕숭아학당 완전 꿀잼 예약이라서

 

오늘 저녁 꼭 본방사수 해야겠어요ㅋㅋㅋ

 

 

 

제 1회 트로트 육상 선수권 대회는 개회식으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개회식 마스코트인 굴렁쇠 소년이 먼저 등장했습니다.

 

 

 

88올림픽 이후 33년만의 재회ㅋㅋㅋ

 

다들 이렇게 박수치면서 좋아해가지구

정동원이겠지라는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나 귀욤뽀작하게 등장할 줄 몰랐어요ㅋㅋㅋ

 

 

굴렁쇠 소년 정동원 너무 잘 어울립니다♥

예전에 미스터트롯 경연했을 때를 생각하면

지금의 정동원은 많이 컸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깐 넘나 애긔인데요??ㅋㅋㅋㅋ

 

정동원한테 굴렁쇠 소년을 누가 시켰는지는 모르겠어도

암튼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제눈에도 이렇게나 귀여운데

 

 

실제로 보면 더 하겠죠??

귀여움 치사량 임박에

어쩔줄 몰라하는 장민호까지

 

장민호는 오늘도 정동원과 아빠케미 뿜을 예정인 듯 합니다.

 

요즘 정동원이랑 장민호 조합이 참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럼 본격적인 트로트 육상 선수권 대회 멤버소개 입니다.

 

최소동팀 (장민호, 강태관, 김중연)

 

 

찬나영팀 (영탁, 나태주, 김수찬)

 

 

키 180cm 이상만 통과할 수 있다는

톨게이트 팀은 임영웅, 류지광, 신인선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톨게이트팀 임영웅, 류지광, 신인선)

 

 

키큰 톨게이트 팀 옆에

아담 사이즈인 찬원이 팀ㅋㅋㅋㅋ

 

 

속상하다고 하는데ㅋ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깐 괜찮습니다.

 

 

찐찐찐 찐또배기

소년시대 팀은 이찬원, 김희재, 황윤성 이렇게 멤버입니다.

 

(소년시대팀 이찬원, 김희재, 황윤성)

 

키가 큰 톨게이트 멤버들도 좋지만

아담한 소년시대 멤버도 좋네요.

 

김희재를 뽕숭아학당에서 만나니깐 더 반갑고ㅠㅠ

 

 

 

그리고 이번 뽕숭아학당 트육대에서는

팀별로 닭싸움도 하구요!

 

 

 

멀리 뛰기, 이어달리기, 스피드 퀴즈, 씨름 등의 종목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피드 퀴즈가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어떤 팀이 우승하고 또 금메달을 따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오늘밤 10시

뽕숭아학당 트로트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강남스타일 노래로 톨게이트 멤버들의 축하공연도 있고

암튼 신나게 진행될 것 같은

이번주 뽕숭아학당

 

잊지말고 함께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